“여러분만의 안전한 해외여행 방법은?” SNS 댓글 이벤트 실시

에이스손해보험은 해외여행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10가지 해외여행 안전수칙’을 공개하고,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제공=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해외여행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10가지 해외여행 안전수칙’을 공개하고,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제공=에이스손해보험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해외여행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10가지 해외여행 안전수칙’을 공개하고,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의 시작과 봉쇄조치 완화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다.

에이스손해보험이 공개한 “10가지 해외여행 안전수칙’은 ▲여권 유효기간 및 비자 확인하기 ▲수하물 표 보관하기 ▲필수 예방접종 확인하기 ▲안전한 숙소 고르기 ▲중요 문서의 사본 미리 준비하기 ▲지리에 익숙한 경우에만 자동차 렌트하기 ▲실시간 소셜 미디어 포스팅은 신중하게 하기 ▲방문국 여행경보 및 안전공지 확인하기 ▲비상상황 대책 미리 마련하기 ▲여행자보험 영문증권 준비하기 등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 간과할 경우 큰 곤욕을 치를 수 있는 주의사항들이 담겼다.

SNS 댓글 이벤트 “여러분만의 안전한 해외여행 방법은?”는 25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에이스손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해외여행 중 크고 작은 사고나 위험에 노출되지 않을 안전 팁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매주 발표하는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은 해외여행 중 휴대폰 파손,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에 따른 비용, 예기치 않은 사고로 인한 의료비 발생 등 여러 위험을 보장받는 해외여행자보험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미국, 캐나다 지역의 경우, ‘Chubb해외여행보험’ 가입자는 약관에서 보장하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지역 병원 방문 시 해당 병원이 에이스손해보험과 행정처리로 연계되어 있다면 지불 보증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병원비를 지불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긴급의료지원센터를 운영하여 긴급 사고 발생 시 24시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전화로 연락하면 한국어로 필요한 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다.

모바일 및 PC뿐만 아니라 제주항공, 티웨이, 진에어 등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편리하게 여행보험을 함께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