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참석 후 귀가 시 요금 전면 무료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i.M택시와 함께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Z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페이지(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당첨자에게는 페스티벌 참석 후 i.M택시를 이용해 귀가 시 요금 전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DGB대구은행과 진모빌리티는 지난 6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DGB Z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횟수, 할인 한도 제한 조건 또한 없다. DGB Z 체크카드 후불교통형은 전국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비교통형은 비대면(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으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택시에 탑승할 장소인 페스티벌을 골라 서울과 인천 전 지역, 경기 일부의 목적지 기재 후 응모할 수 있으며, 각 페스티벌 응모 마감일까지 DGB Z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 완료돼 있어야 한다.

당첨자에게는 각 응모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i.M택시 승차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을 i.M택시 앱에 등록하고 탑승 3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페스티벌 후 집까지의 택시비가 전액 지원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킹 IM뱅크와 진모빌리티의 아이.엠(i.M) 택시는 동음이의어 브랜딩에서 착안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업종을 넘나드는 협업을 진행해 고객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고하고 있다"면서 "MZ세대에 적합한 상품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 앱이나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DGB대구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