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젊은 인재 발굴...기업과 보험산업 미래 준비하는 중요한 일”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 제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미래의 주역이 될 대학생 인재들에게 글로벌 보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인턴직원들은 언제든지 내부채용기회에 우선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지난 1~3기 수료자 중 약 절반가량이 정규직 등으로 전환되어 보험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에 모집하는 직무는 재무회계, IT 개발, 앱마케팅, 영업지원, 기업보험 언더라이팅, 손해사정 등 6개 부문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10월 3일까지 에이스손해보험 채용사이트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 심사, 인터뷰 등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합격자는 입사 후 1주일간의 입문교육을 거쳐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총 4개월간) 글로벌 보험사의 실무를 경험하게 되며, 전사 차원의 프로젝트에도 투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전 기수 인턴들과의 네트워킹 자리를 통해 선배들의 지식과 경험을 배우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등 자기개발에 쓸 수 있는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이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매년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젊은 인재들을 발굴해 이들의 역량과 커리어를 개발하는 것은 기업에게도 보험산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일"이라며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사 처브그룹의 일원인 에이스손해보험에서의 인턴십이 미래 보험 인재들에게 글로벌 보험산업의 트렌드와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하나은행-레뷰코퍼레이션, 소상공인 지원 위한 업무협약
- '유명무실' 금리인하요구권…수용돼도 0.1%p '찔끔 인하'
- 카카오뱅크, 일반·청년 전월세대출금리 0.20%p 인하
- 상상인증권,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실시
- 캐롯, 해외여행 재개 후 ‘스마트ON 해외여행보험’ 300%이상 증가
- 교보생명, 디지털 보험가입으로 고객 편의 ‘극대화’
- 한화손해보험, 대전광역시 서구 ‘재난위기가정’ 집수리 봉사
- 한화생명, ‘서울세계불꽃축제’ 1열 티켓 잡기 이벤트...‘불꽃 관람’ 750명 추첨
- 롯데손해보험, 주력 보험상품 경쟁력 강화...41종 상품 개정
- 하나손해보험, 탄소중립 위한 자동차보험 ‘하나 에코플러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