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등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은행은 네이버페이 신용대출비교 서비스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상품은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 새희망홀씨Ⅱ'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우리은행 대표 상품이며, 우리 새희망홀씨Ⅱ는 저소득·저신용 고객 대상 서민금융대출 상품이다.

특히 우리은행은 이번 네이버페이 서비스에 입점하며, 개인 신용대출상품 추천 모형을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상품마다 각각 대출 한도 조회를 하지 않아도 재직기간, 연소득액 등에 따라 가능한 대출상품을 추천한다. 

이 서비스는 상품마다 각각 대출 한도 조회를 하지 않아도 재직기간, 연소득액 등에 따라 가능한 대출상품을 추천해줘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는 2개 상품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시범 운영 후에 상품군을 점차 넓혀 나갈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의 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체계 완성의 일환으로 네이버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비대면 채널, 상품 확대로 더 많은 고객을 모실 수 있게 됐다"라며 "서민금융상품을 제휴 채널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만큼,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으로 대출이 필요한 서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라고 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