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말까지 하나머니, 이모티콘 등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하나은행은 디지털 펀드 플랫폼 펀샵(Fun#, Fund Shop)을 통해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펀샵(Fun#)은 쉽고 재미있는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위해 하나은행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디지털 펀드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아낌없이 주는 펀샵, Fun# AWARD'는 펀샵(Fun#)과 연관된 퀴즈를 제시해 참여자 20만명에게 300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중 150명을 추첨해 연말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어서와 2023! Fun#에서 준비했어 이벤트도 내년 1월말까지 시행한다. 전문가가 선정한 '이 달의 펀드'에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3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18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펀드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하나은행의 디지털 펀드 플랫폼 펀샵(Fun#)과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펀샵은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해 웹툰 형식의 펀드 가이드부터 보유 펀드를 진단하는 펀드 나침반까지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누구나 접근 가능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기존에 없던 투자 경험을 제공이기 위한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겠다"라고 했다.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