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CU가 페퍼저축은행과 포켓CU를 통해 최대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페퍼스 제휴 적금)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과 연계한 추가 서비스와 마케팅을 지속해서 검토하고 다양한 제휴를 통해 금융 상품의 판매를 활성화 해나갈 계획이다.
페퍼스 제휴 적금은 기본 금리 연 5.5% 고정 상품으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정기 적금 상품 중 최고 수준의 금리다.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하면 0.5% 우대 금리까지 더해 최고 연 6% 금리가 적용된다.
적금 가입 시 월 납입 금액만큼 CU 포인트도 매월 1%씩 만기 전 선분할 추가 지급하기 때문에 최대 연 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한 조건 없이도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납입 금액은 30만원이다. 매달 30만원씩 납입하면 CU 포인트도 월 875 포인트씩 지급돼 부가적인 혜택도 크다.
적금 가입을 위해서는 포켓CU에서 페퍼스 제휴 적금 가입 쿠폰을 발급 받아 연동된 페퍼저축은행의 앱인 디지털페퍼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페퍼스 제휴 적금은 총 1만 구좌 한정으로 온라인 전용 가입 상품이며 이날부터 선착순 판매를 시작해 모든 구좌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입출금 계좌 개설부터 적금 가입까지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다.
이은관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커머스를 지속해서 고도화해 편의점 쇼핑의 재미와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