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정동원의 '카스바의 여인' 라이브가 공개됐다.
14일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의 세 번째 후보곡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천상재회'와 '바람의 노래' 두 곡의 후보곡 라이브를 선보인데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후보곡은 '카스바의 여인'으로, 지난 2000년 발매된 가수 故윤희상의 곡이다.
정동원은 트롯 장르의 감성이 충만한 '카스바의 여인'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찰떡 소화'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은 리메이크 곡 선정과정에서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들을 공개하는 콘텐츠이다. 후보곡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정동원으로 인해 앨범에 수록될 곡을 결정하는데에만 수십번의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오는 9월 20일 발매되는 '소품집 Vol.1'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 1일 선공개 신곡인 '독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독백'은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발매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
한편,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13기 현숙 "다정한 건 9기 영식, 11기 영철은 본능"('나솔사계')
- 박은빈 주연 '무인도의 디바' 10월 첫 방송…호기심 가득 'SOS 신호'
- 스트레이 키즈, 데뷔 5년 만에 고척돔 입성…내달 콘서트 개최
- BTS 뷔, 베베 바다와 함께한 '스모크' 댄스 챌린지…그루브 넘친 춤선
- '네고왕' 홍현희, 인절미 네고하러 와서 호텔 네고 도전? "안 해도 잘된다?"
-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오늘(14일) 서울 예매 오픈…티켓 전쟁 예고
- '고딩엄빠' 남편 교도소만 세 번째…20세에 엄마 된 女 기구한 사연
-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에 사육당하는 느낌, 스릴 있고 묘해"
-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암표와의 전쟁 예고 "강력 대응"
-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母벤져스 만난다
- 9월 16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겨울에도 바다가 얼지 않아…"
- '그것이 알고싶다' 군산 의문의 차량 화재, CCTV 속 운전자의 정체는
- 정동원 "학교 꼬박꼬박 나가…친구들과 많이 친해졌다"('불후의 명곡')
- '가요무대' 9월 18일 화려한 ★ 뜬다…임병수·김세환부터 유지나까지
- 정동원, 오늘(20일) '소품집 Vol.1' 발매…엄선한 곡 '가득'
- 정동원, 새 앨범 타이틀곡 '만약에' 라이브 영상 공개…콘셉트도 '완벽'
- 정동원, '꼬마인형' 라이브 클립 공개…'귀호강 라이브'
- 정동원, '불후의 명곡'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진심 다했다"
- '가요무대' 오늘(30일) 출연진 공개…박우철·채은옥·장미화·배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