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옥순이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는다.
1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갑자기 눈물이 터진 17기 옥순의 사연이 공개된다.
지금까지의 옥순들과는 다르다는 평을 받아온 17기 옥순은 이날 ‘마성의 매력’을 가동한다.
옥순의 4차원 매력에 놀란 MC 데프콘은 “두 글자로 ‘졸귀’다”라고 감탄하고, 이이경은 “감겼다”며 뒤늦게 발동 걸린 옥순의 활약상을 주목한다.
잠시 후 옥순은 예상치 못한 ‘심쿵 멘트’를 날린다. 이에 이이경은 “나라면 저 멘트에 녹았다”고 ‘과몰입’한다. 데프콘 역시 “큰일 났다. 나도 약간 설렌다”고 옥순의 매력에 '광대 폭발' 미소를 짓는다.
그러나 옥순은 핑크빛 무드와 달리 갑작스럽게 눈물을 쏟는다. 진지하게 대화를 하던 옥순은 갑자기 눈물을 보이고, 한 번 쏟아진 눈물을 좀처럼 주체하지 못한다.
방으로 돌아온 옥순은 조용히 생각에 빠지지만 연신 양 볼에 눈물이 쏟아진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굉장히 부족했다는 걸 느꼈다”며 “연애가 이렇게 힘든 건가”라고 토로한다.
17기 옥순의 눈물 사태를 그리는 '나는 솔로'는 1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영호·영철→영숙 선택…정숙은 '고독정식'
- '나는 솔로' 데프콘마저 놀란 첫 데이트 "이분들 결혼하면 대박이야"
- '나는 솔로' 첫 데이트 선택…옥순 굳은 표정
- "세종에서 OOO" 17기 옥순 직업 뭐길래? 역대급 자기소개 타임('나는 솔로')
- 이범수, 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류승범・황정음과 한 식구
- 보이넥스트도어, 팬덤명 '원도어' 확정
- 김민재, 최정예 훈련병으로 훈련소 수료…육군 군악대서 복무
- '나는 솔로' 17기 뒤흔든 솔로남 2순위 선택…현숙, 영숙 선택한 상철에 "속상해"
- 4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전청조 이상행동, 임신 중이라며 술 먹었다? "4주차라고…"('궁금한 이야기 Y')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