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도아 기자]
'백반기행'이 이번에는 양주로 향한다.
오늘(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선 굵은 연기로 한 시대를 풍미한 배우 임채무와 손자 심지원 군이 함께 출연해 양주 나들이 여정에 나선다.
이날 놀거리가 풍성한 과거와 달리 컴퓨터게임이 전부인 요즘 아이들을 위해 할아버지 허영만의 제안으로 세 명의 각기 다른 손자들이 '백반기행'을 찾는다.
연기부터 노래까지 다재다능 50년 차 배우 임채무와 똑 닮은 손자 ‘심지원’ 군이 출연해 차세대 먹방을 선보인다. 심지원 군은 할아버지를 닮아 귀여운 이목구비는 물론 10세 아이 같지 않은 똑 부러지는 맛 표현에 식객이 직접 스카우트 제안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식객 허영만의 손자, 의젓한 형아 ‘허민’과 귀여운 막둥이 ‘허윤’ 형제가 이번 여행 메이트로 함께한다. 형제의 특급 케미와 함께 사장님들까지 긴장하게 만든 막둥이 허윤의 거침없는 토크가 펼쳐지며 거짓말 없는 순도 100%의 리얼한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또한 아이들 재롱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모습부터 정신없이 음식에 집중한 손자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 식객과 임채무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
한편, 지난주 새해를 맞이해 '백반기행'을 찾은 ‘초특급 게스트’ 배우 주진모 편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바,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각별히 제작한 서비스 특별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차은우, 2월 서울 공연 시작으로 팬콘 투어 개최
- 박보검・김소현, 드라마 '굿보이'서 호흡…메달리스트 출신 경찰 역
- 최우식・손석구 주연 '살인자ㅇ난감', 2월9일 공개
- 18기 광수, 영자에 "우리 지금 시작해 보자"…영자 "좀 무섭다"('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8기 영숙, 영수에 손풍기 건넸다가 거절…"곱창아줌마 뭐랬더라?"
- 'AI 정동원' JD1, '엠카'서 첫 데뷔 무대…화려한 금발+아이돌 비주얼 '눈길'
- 1월14일 대형마트 휴무일 여부·영업점포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불후의 명곡' 김호중, 완벽 라이브 무대…명품 보이스+무대 장악력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