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8기 광수가 "신뢰 100%"란 영자의 말에 감동했다.
1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영자가 광수를 선택해 단둘이 심야 데이트를 했다.
이날 광수는 자신이 현숙과 랜덤데이트를 한 데 대해 영자가 어떤 기분이었는지 궁금해 했다.
영자는 "나도 캠핑해 보고 싶었는데 현숙님 너무 재밌었겠다. 왜냐하면 믿음이 있으니까 질투의 대상이 아니었다. 광수님이 확신을 주시고 많이 표현해 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어제 내가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었던 것도 광수님이 '짜장면 안 먹게 해줄게'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광수는 "나 스스로한테 원망스러운 점이 뭔 줄 아냐. 눈물이 굉장히 적은 거"라며 감격해 했다.
그는 "누군가 한 사람을 위해서 나 자신을 던지고 싶은 마음이 지금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나도 놀랍다"고 밝혔다.
광수는 영자가 "광수님 좋은데 신뢰 100%"라고 하자 가슴에 손을 얹으며 "쿵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우리 영덕에서 이대로 쭉 갔으면 좋겠다. 우리 그냥 지금 시작해 보면 되는 거잖나"라고 말했다.
다음주 예고에서 영자는 "광수가 좀 무섭다"며 이전과는 다른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18기 영숙, 영수에 손풍기 건넸다가 거절…"곱창아줌마 뭐랬더라?"
- TO1 출신 제이유, 뒤늦게 전한 입대 소식 "지난해 12월초부터 국방의 의무"
- 이소연, 이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지진희・김선아와 한 식구
- 방탄소년단 뷔 화보, 상의 탈의+장발 남성美 '물씬'
- 오윤아, 8년 전 이혼 심경 고백 "아이 생각 많이 나"('이혼할 결심')
- "캐시딜" 1월 11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최우식・손석구 주연 '살인자ㅇ난감', 2월9일 공개
- 박보검・김소현, 드라마 '굿보이'서 호흡…메달리스트 출신 경찰 역
- 차은우, 2월 서울 공연 시작으로 팬콘 투어 개최
- '백반기행' 양주 나들이…허영만, 임채무 손자 맛 표현에 '감탄'
- 'AI 정동원' JD1, '엠카'서 첫 데뷔 무대…화려한 금발+아이돌 비주얼 '눈길'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