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하나손해보험이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한 '스승의 날 하나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가 쏜다 이벤트는 교육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교직원분들을 위해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이다.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은 선생님이라는 직업이 자랑스러웠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선생님의 재직 학교로 커피트럭을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학교에 재직중인 교직원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전용 블로그에서 다음달 7일까지 응모가능하고 다음달 9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이 준비한 커피트럭은 총 5대로 학교별 1대가 지원된다.
하나손해보험의 전신인 더케이손해보험은 최초 설립 당시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회사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스승의 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교직원 전용 블로그를 운영하며 교육가족 응원이벤트를 매 월 시행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스승의 날의 주인공인 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특별한 날 동료 선생님들과 함께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손해보험, 배성완 대표이사 취임
- 하나손해보험, 선덕원 방문해 '사랑가득 나눔행사' 실시
- 하나손해보험, 운전 날짜 만큼 보험료 '커넥트데이 자동차보험' 출시
- 하나손해보험, 렌탈 이륜차 대상 '원타임 이륜자동차보험' 출시
- 하나손해보험, 스승의 날 기념 ‘학교로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
- 대표교체 6개월 하나보험 두 형제 '실적 개선' 성공…그룹내 효자역할 기대감
- 하나손해보험, 해외여행 중 여권 도난·분실 추가체류비용 특약 배타적 사용권 획득
- 하나손해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누적 가입 400만건 돌파
- 하나손해보험,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시행
- 하나손해보험, 소비자와 적극 소통 위한 '소비자평가단' 모집
- 하나손해보험, 건강등급 따라 할인받는 유병자보험 출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