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사연으로 선정시 재직학교로 푸드트럭 전달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하나손해보험이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가족 응원 이벤트 “학교로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손보의 전신은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출자한 더케이손해보험이였으며 현재도 한국교직원공제회가 하나금융그룹에 이어 2대 주주이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설립 이후 교육계 시장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교직원을 응원하는 학교 방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운영했으나 코로나19 이후 학교 방문의 어려움으로 잠시 중단되었다.
올해부터 다시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가능해지고 고생하시는 교직원을 응원하고자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
‘학교로 찾아가는 푸드트럭’은 재직 중 제자 또는 동료선생님과의 감동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댓글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선생님의 재직학교로 푸드트럭을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하나손보 교직원 전용 블로그에서 5월 7일까지 응모하면 되고 5월 1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하나손보가 준비한 푸드트럭은 총 5대로 학교별 1대가 지원된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올해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푸드트럭을 통해 학교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웰컴페이먼츠,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동네학원’과 전략적 파트너 협약 체결
- 한화생명, 프리랜서 연말정산 ‘소크라택스’ 앱으로...‘종소세 시뮬레이션 서비스’ 제공
- 페퍼저축은행, 가평전투 기념식서 가평중·고 재학생에 7년 연속 장학금 전달
- 동양생명, 34번째 창립기념일 맞아 청계천 일대서 플로깅 진행
- 하나손해보험, 렌탈 이륜차 대상 '원타임 이륜자동차보험' 출시
- 하나손해보험, 운전 날짜 만큼 보험료 '커넥트데이 자동차보험' 출시
- 하나손해보험, 선덕원 방문해 '사랑가득 나눔행사' 실시
- 하나손해보험, 스승의 날 '하나가 쏜다' 이벤트 진행
박재찬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