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우리카드는 지난 5월 주요 5대 일상 영역에서 10%, 음식점, 주점, 온라인 간편결제에서 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형 신용카드 '카드의정석 TEN(텐)'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TEN(텐)'이라는 상품명은 10% 할인이라는 'TEN Discount' 서비스를 의미한다. 'TEN Discount' 서비스는 6대 커피브랜드(스타벅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매머드커피) 및 3대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이동통신(SKT, KT, LGU+), 해외(해외 온/오프라인) 등 5개 일상영역에서 10% 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 통합 월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넓은 영역에서 1%의 혜택을 제공하는 'ONE Discount 서비스'도 있다. 모든 음식점과 주점에서 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온라인 간편결제(우리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에서도 월 최대 2만원까지 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마자리니(Mazarine)'와 콜라보로 탄생하여 블랙골드 컬러와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카드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정석 TEN은 건당 이용조건과 횟수 제한 없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역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카드서비스 개발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 200원이다.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우리카드, 고객제안 이벤트 'WON하는 걸 제안해봐요'
- 우리카드, 항공·호텔·결제 해외여행 특화 카드 라인업 완성
- 우리카드, 설 맞아 음식료품 기부하며 이웃의 정 나눠
- 우리카드, '우리WON배구단' 홈경기 고객 500명 초청
- 우리카드, 고객 위한 겨울 시즌 스키장 할인 이벤트 진행
- 우리카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선보여…출시 이벤트 진행
- 우리카드, 돈키호테·빅 카메라·마츠모토 키요시 日 유명 쇼핑몰 할인
- 우리카드, 싱가포르 'UOB'와 카드 제휴 업무협약 체결
- 우리카드, 임직원·배구단과 함께 굿윌스토어 밀알우리금융점에 물품기부
- 우리카드, 상반기 순이익 840억원…전년대비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