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10일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통해 새로운 폴더블폰 라인업 및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국내 통신 3사가 이에 맞춰 예비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스토어인 T다이렉트(티다)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특별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언팩 행사 전까지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명에게 ‘티다문구점’ 쿠폰 5000원을 제공하고, 선착순 5만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디타문구점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삼성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이벤트는 이벤트 제품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티다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공개됐다. 제휴 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사 공개 예정), 모든 사전예약자에게 제공하는 ‘T 기프트’,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정시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도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한 고객 3만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모바일금액권 1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KT닷컴 사전예약 고객에게 신용카드 5% 청구할인, 멤버십 포인트 할인, 무이자 12개월 할부 등 45만원 상당의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할인 금액과 대상 카드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달 26일부터는 ‘뉴 갤럭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 홈페이지 로그인 후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4 엣지’, ‘갤럭시 버즈2 프로’,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단 사전예약 및 개통을 완료한 고객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뉴 갤럭시 매니아 이벤트’를 통해 '용량 업 혜택 예약 우선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웹툰과의 컬레버레이션 에디션을 발표했다.
언팩 행사이후 선착순 3000명에게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휴카드 혜택으로 최대 24개월 무이자 및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전 알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는 USM 할러 베드사이드 테이블, 시그니엘 호텔숙박권 및 스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 및 제휴카드는 향후 공개되며, 추가적인 사전예약 혜택은 오는 12일 공개할 예정이다.
또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신제품 체험과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 해야한다.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한 고객 중 1명에게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인 웹툰 ‘화산귀환’ 한정판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컬레버레이션 상품으로는 플립수트 케이스, 플립수트 카드 3종, 외부화면 애니메이션을 포함해 ‘청명 무드등’, NFC 키링, 한정판 무선 충전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