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프린트카페와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프린트카페와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는 무인 프린트숍 ‘프린트카페’와 제휴를 맺고 연말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대학가 프린트카페 122곳에서 유쓰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L자 파일 10만개를 무료 증정하기로 했다. ‘투명 파일’, ‘투명 홀더’ 등으로 불리는 L자 파일은 대학생들이 A4 크기 프린트물 보관에 많이 사용하는 문구용품이다.

출력이나 복사 수요가 많은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20대 고객이 필요로 하는 L자 파일을 무료로 지원해 차별적인 유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프린트카페에서 결제 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유피카드) 2만원권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유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된다.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유쓰 파일을 무료 증정하는 프린트카페 제휴 이벤트는 중간고사를 앞둔 20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시의성 있는 이벤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