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구매 혜택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kt alpha가 운영하는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이 KT 그룹 시너지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리플은 지난 1일부터 KT 멤버십 할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KT 통신사를 이용하며 KT 멤버십 포인트를 보유한 리플 회원이라면 한정판 스니커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면 구매 가격 기준 3% 포인트 할인 가능하며 할인금액 한도는 1일 1회 최대 1만원이다. 일반거래 및 빠른거래 구매 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도입을 맞아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한 KT 멤버십 포인트 금액만큼 리플 충전금으로 지급해주며 이 충전금은 스니커즈 구매 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1인 최대 지급 충전금 액수는 5만원이다.
kt alpha는 KT 그룹 내 콘텐츠 전문 회사 스토리위즈와 인터넷 전문 은행 '케이뱅크'와 제휴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 유치에 나선다. 스토리위즈가 운영하는 웹소설 '블라이스'와 함께 리플 신규 회원가입 대상 웹소설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가입 시, 블라이스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케이뱅크와 함께 경품 증정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리플 앱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 신규 계좌를 개설한 회원과 리플 회원가입 후 케이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한 고객 대상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T 멤버십 할인 혜택과 각 서비스를 연계한 프로모션 등 그룹사 간 역량을 결집하여 시너지 창출은 물론 적극적인 고객 유치를 통해 리셀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기호 kt alpha 대표는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열풍에 따라 시장 내 경쟁도 그만큼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을 통해 리셀 시장 내 리플의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