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카카오톡으로 어린이보험 선물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맞는 5월 가정의 달을 즐겁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나원데이보험’ 을 추천했다.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하여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효성과 가성비를 갖춘 생활보험으로 원데이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5월의 큰 행사인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조카 또는 지인에게 보험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학교 입학 시 아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학교생활위험부터 등하굣길 교통위험 등을 집중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을 카카오톡으로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별도비용 부담 없이 자녀정보 입력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올해 가정의 달은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해외여행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되며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보장하는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나손보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의료비, 질병의료비 뿐만 아니라 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보장한다. 배상책임특약 가입시에는 여행 도중에 생긴 우연한 사고로 본인이 아닌 타인의 신체의 장해 또는 재물의 손해에 대한 법률적인 배상책임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여행 전 앱으로 편리하고 적은 보험료로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행 대신 야외레저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 ‘원데이레저보험’을 추천한다. 자전거,낚시,등산,축구,야구,테니스,탁구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 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촘촘하게 대비할 수 있는 상품임에도 1천 원 미만으로 가입할 수 있다. 하루 단위의 부담 없는 보험료이며 레저 활동 전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하면 된다.
야외활동 시 타인의 차를 운전하거나 렌트를 하게 된다면 ‘원데이자동차®보험’도 유용하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은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도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가입연령은 만20세로 확대하였다.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는 장점이 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맞는 5월이라 여행을 가거나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위험에 대비하여 본인에게 맞는 가성비 좋은 보험을 준비하여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