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BMW코리아가 오는 14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6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M135i xDrive 프리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M135i xDrive 프리즘은 BMW M의 고성능 컴팩트 해치백 모델 M135i xDrive에 개성 있는 BMW 인디비주얼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M135i xDrive 프리즘은 선명한 노란색상의 스피드 옐로우 모델로 일반 모델 대비 사이드 미러 캡, 키드니 그릴, 테일파이프에 적용된 블랙 하이글로스와 블랙 하이글로스 스포일러 및 실내에 적용된 블랙 컬러가 선명한 대비를 이뤄 한층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19인치 M 552M 바이컬러 휠이 적용돼 개성을 강조했다.
M135i xDrive 프리즘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액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가 기본 적용돼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빠르고 민첩하게 휠 슬립을 제어해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도 함께 적용돼 한층 정교하면서도 안정적인 코너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톱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손동작만으로 차량을 제어하는 BMW 제스처 컨트롤 등이 탑재돼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지원한다.
BMW 샵 온라인을 통해 단 18대만 한정 판매되는 M135i xDrive 프리즘의 가격은 6250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기준)
한편, 5월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M4 컴페티션 쿠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 및 ‘M4 컴페티션 아일 오브 맨 그린’도 그리고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 등도 6월에 이어서 판매한다. 또한, 정규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뉴 4시리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와 X5, X6, X7 온라인 전용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