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 지갑 서비스,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등 구성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원큐 레디투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과 함께 진행하며 '환전 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상품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먼저 하나은행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 지갑'은 본인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당일 환전, 당일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최대 90%까지 환율(Spread)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특별 금리 1.2% 적용하면 최대 연 3.2%(2022.4.29 기준, 세전)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을 담고 있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발급 받은 후 이벤트 기간 1만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천 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기념 하나은행에서 준비한 경품 제공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포함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가입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제공 한다. 또 응모권 5개 이상을 모은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1잔)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소개해, 알뜰한 여행 준비로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다녀오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