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제·1년제 상품…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24일까지 판매금액에 따른 차등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인 '공동구매정기예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정기예금'은 6개월제·1년제 상품으로 KB국민은행 영업점, 고객센터,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총 가입 한도는 1조원이며 한도가 소진될 경우 조기에 판매가 종료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으로 이율은 최종 판매된 금액, 이벤트 금리 여부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가입기간 1년 기준으로 최종 판매금액이 1000억원 이하인 경우 연 2.40%, 1000억원 초과인 경우 2.45%의 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 6월 1일부터 정기예금 신규(재예치 포함) 이력이 없는 고객이 공동구매정기예금에 1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할 경우 연 0.4%포인트 이벤트 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2.85%의 이율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총 판매 금액이 늘어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정기예금이 고객의 안정적인 자산증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특히 정기예금 신규고객의 경우 이벤트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모바일인증서 가입자 1100만명 돌파"
- KB국민은행, 우수기업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
- KB국민은행-환경부, 환경교육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톡톡' 6월 세미나 개최
- KB국민은행, '지금 만나야 힙한 적립식 신탁'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 "2022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 성료"
- KB국민은행, 5억 유로 커버드본드 발행
- KB국민은행, KB사이버브랜치에 '기업 자금사고 예방 솔루션' 도입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X아이디어스' 제휴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 KB외화머니박스 환율우대 99%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 KB Dream Wave 2030 꿈꾸는대로 시즌10 개최
키워드
#KB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