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금리 연 2.5%에 우대금리 연 2.5% 더해 최고 연 5%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5% 금리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출시/제공=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5% 금리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출시/제공=애큐온저축은행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단순한 우대금리 조건으로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를 22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지난달 1일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을 리뉴얼하여 재출시되는 것으로 월 2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제 자유 적립식 적금이다.

연 2.5%의 기본금리에 2.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한 최고 금리는 연 5% 수준이다. 우대금리는 만기전일까지 당행 오픈뱅킹 잔액모으기 10회 시(월 1회 실적 인정) 연 1.5%포인트, 예금가입일 마케팅동의 확인 및 마케팅동의 유지 시 연 1%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단, 1회에 한해 상품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이 불가하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더 안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상품을 출시했다”며 “우대금리 조건이 단순해 젊은 세대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은 입출금 상품에서도 높은 금리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뱅킹 비대면 전용 상품 ‘애큐온다모아자유예금’의 최고 금리는 연 2.2% 수준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