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9일까지…추첨 통해 황금열쇠, 상품권 등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 출시할 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New SOL)은 새로운 뱅킹 앱으로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개선했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000건 이상의 고객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New SOL)의 새로운 기능, 서비스에 반영했다.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다음달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신한 뉴 쏠(New SOL) 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또한 다음달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SOL)처럼 쏠(SOL)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면서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