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예금상품 제공해 나갈 것”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OK저축은행은 정기예금 상품인 ‘OK읏샷정기예금’ 특별 판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OK읏샷정기예금은 6개월 만기의 정기예금 상품으로, 특판 금리는 연 5.3%(세전)이다.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으로, 이자지급 방식은 매월 지급 혹은 만기지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 모바일뱅킹, SB톡톡 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OK읏샷정기예금은 특판 한도 소진 시 별도 공지 후 판매가 종료될 방침이다.
OK읏샷정기예금은 약정기간이 6개월로 비교적 짧아, 금리 인상기 단기 자금 운용에 적합하다는 게 OK저축은행의 설명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를 맞아 단기간에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예금상품을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OK읏샷정기예금 특판을 결정했다”며 “OK저축은행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예금상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우리금융지주, 부동산PF 영향 제한적-키움
- [가상화폐 시황] 이더리움 4% 상승…1300달러 중반 거래
- "우리사주 직원도 2억씩 날렸다"...카뱅 한달간 시총 1조7000억 감소
- "매각설에 근거 없는 악성루머"...한양증권, 지라시 떠돌자 금감원 신고
- “우리가 라이나다”…‘2022 라이나 TM 페스티벌’ 개최
- 페퍼저축은행, 임직원 가족·지역 아동과 에버랜드 나들이
- 교보생명, 디지털 혁신 통해 보험지표 개선
- DB생명, 사명 변경 5주년...‘줄넘기기부챌린지’ 캠페인
- 화재 위험 커지는 가을...생활 위험 보장 보험 눈길
- 태광그룹 주요 금융계열사, 스포츠 마케팅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
- 인카금융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리쿠르팅 자료로 활용
박재찬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