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3개월 요금 무료, 부가서비스 제공 등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은 오는 31일까지 '시니어·주니어 고객 대상 특화 요금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번호이동으로 새로 리브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개월 요금제 무료 혜택과 연령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니어 요금제 고객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 피싱에 대한 보험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니어 요금제 가입 고객은 청소년 유해 매체 차단 서비스에 의무적으로 가입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리브모바일 요금제 신규·번호이동 개통 △KB스타클럽가족 등록 △KB국민은행 계좌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신청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상승 시대에 알뜰폰 요금제가 고객의 가계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홈페이지에서 365일 언제나 비대면으로 개통이 가능하며 번호이동 고객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가능하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고객은 리브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 가능하다.
관련기사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