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맞춤 혜택 제공…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중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오딘 한정판 디자인을 담은 신용·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 카드는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오딘 유저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나카드는 출시 기념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카드는 하나카드의 스테디셀러인 'Any PLUS 신용카드',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두 종류다. 개인 선호에 따라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카드 플레이트에 오딘 게임 테마와 캐릭터를 담고 신용카드 2종 5000장과 체크카드 3종 1만장 한정판으로 출시해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신용카드인 Any PLUS 카드(오딘 한정판 디자인)는 △전월 실적/할인 한도/할인 횟수와 관계 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7% 청구 할인 △전월 실적과 할인 횟수와 관계 없이 국내 온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에서 1.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인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오딘 한정판 디자인)는 △해외 이용 시 1.5% 캐시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마트·온라인쇼핑몰 등 국내 5대 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1.0% 캐시백 △OK캐쉬백 제휴 가맹점 포인트 적립·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 기간 내 Any PLUS 카드(오딘 한정판 디자인) 발급 시 펫 선택상자 1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오딘 한정판 디자인) 발급 시 유일 등급의 장신구 선택 패키지 3종 지급과 함께 행사기간 중 1만원 이상 사용 시 1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국내 게임 강자인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오딘' 게임을 즐기시는 많은 유저분들을 위해 오딘 한정판 디자인의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했다.

오딘 한정판 카드 발급 신청은 카카오게임즈가 운영하는 오딘 공식카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