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4세 이상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카카오뱅크는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을 주는 고객 참여형 보상제공 서비스 '매일 용돈 받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일 용돈 받기는 카카오뱅크 앱 내 해당 페이지에서 SNS 구독, 쇼핑, 페이지 방문 등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용돈을 지급받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미니 또는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션 완료 후 카카오뱅크 앱으로 돌아오면 현금을 받을 수 있다. 미션 항목 중 현금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 당 제공되는 현금은 상이하다. 

또 미션을 수행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한 '데일리 용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매일 1회 '데일리 용돈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보너스가 표기된 미션을 수행해 보너스 용돈 이벤트까지 참여할 경우 캐시를 추가로 받게 된다.

카카오뱅크의 매일 용돈 받기 서비스는 유효기간 또는 사용처 제한이 있는 '포인트'가 아닌 캐시 형태로 지급해 포인트 교환 등의 번거로운 절차를 없애고 고객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고 카카오뱅크에 더 자주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재미있고 유용한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카카오뱅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