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추첨 통해 맥북 등 경품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31일까지 KB스타뱅킹 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과 같은 실명확인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KB스타뱅킹에 가입할 수 있다. 기존 인터넷뱅킹 ID와 달리 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이나 별도의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하며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생활·제휴 서비스, 상품 조회, 챗봇을 통한 상담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간편회원에 가입하고 마케팅 활용, 취향저격 혜택알림 동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15 △스탠바이미 GO △BHC후라이드치킨 쿠폰 △Wallet포인트 1000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로 △국민지갑 서비스 △국민지갑 NFC 서비스 △KB매일걷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 포인트에서 최대 1만포인트의 Wallet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다음달 22일 이내 개별 고객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국민은행의 서비스를 누렸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