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다음달 15일 유명 셀럽과 프로골퍼를 초청해 개최하는 '제2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강원 횡성군에 위치한 벨라45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참가 셀럽으로는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을 비롯해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박용택, 유희관 등과 김민, 이미지, 한지민, 장소희, 이예슬 프로 등이 함께한다.
추첨을 통해 초청된 고객 54명은 셀럽·프로와 한 조가 되어 18홀 동반 라운딩을 하면서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과 개인별 스윙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축하공연이 포함된 저녁 만찬과 골프채 풀세트, 골프공, 보스턴백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행사도 진행된다.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참가 고객은 그린피, 캐디피에 해당하는 참가비만 부담하면 브런치, 그늘집 간식, 저녁 만찬과 기념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있는 '신한카드 미니언즈 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 YaY', '마이펫 B.Big', '미니언즈 Deep ECO', '미니언즈 YOLO Tasty', '미니언즈 YOLOⓘ' 카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카드인 The ACE BLUE LABEL, The BEST-F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지인 2명을 동반해 3명이 함께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응모는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4월 1회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이번 대회 준비에 착수,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4050 고객 위한 '1 to 10 레전드 콘서트' 개최
- 신한카드, 우리마포보호작업장서 임원 참여 봉사활동 실시
- 신한카드, 글로벌 브랜드 '하리보' 제휴카드 출시
- 신한카드, 나들이·여행 혜택 'May Festival'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K-패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 신한카드, 국내 여전사 중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캐릿'과 1020세대 소비 트렌드 분석
- 신한카드, 최대 300만원 지원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모집
- '고객 중심 소통'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업계 1위 달성
- 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첫 신용카드 '처음' 출시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새로운 가족상'·'슬림 다이닝'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