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의 디지털 보험 플랫폼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 '너에게만 착! 밀착플러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캐릭터로 의인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일상 생활을 24시간 밀착 케어하는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친숙하고 재미있게 알린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특히 MZ세대에게 친숙한 라이트 노벨 장르 스타일을 채택해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했다. 라이트 노벨은 그림 삽화가 들어간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소설 형식을 말한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고객들이 광고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5월 한 달간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밀착플러팅 광고 장면에 나만의 대사를 입력하고 개인화된 이미지를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자동차 편을 시작으로 여행, 건강, 펫 테마 등 고객의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야기가 있는 광고를 통해 고객을 더욱 밀착해 케어하는 착 브랜드 정체성을 쉽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동반가입 고객 대상 할인혜택 신설
- 삼성화재, 유튜브 자동차보험 카테고리 네이밍 이벤트 진행
- 삼성화재, 경제 활동기 집중 보장 신담보 출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인슈어테크 신상품 '착 easy 암보험' 출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반려견 위한 '착한펫보험' 출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보험관' 오픈
- 삼성화재, 지식재산권 활성화 위한 사내 'IP Festival' 개최
- 삼성화재, 아파트아이와 '우리집 위험 분석' 서비스 오픈
- 삼성화재, 심장 건강 보이는 캠페인 '하트뷰' 오픈
- 삼성화재 vs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 보험' 표절 공방…서로 "말도 안되는 주장"
- 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마이핏 건강보험' 출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