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우수 착한가격업소 사연 공모전과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2011년부터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업소를 선정하는 제도다. 가격·위생·친절·청결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먼저 오는 6월 말일까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착한가격업소 추천 및 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
우수 사연 응모자 5명에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업사이클링 캠핑의자 세트,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우수 사연 대상자로 선정된 업주 1명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바이크를 증정해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한 고객과 업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착한가격업소 사장님 응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착한가격업소 상호명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전국 착한가격업소 목록 등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작년 6월 카드사 최초로 행정안전부와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협약을 맺고 정부의 소상공인 정책 수립을 지원했으며,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효과가 입증되며 올해부터는 전 카드사로 확산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전국 착한가격업소를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 우수업소 간판 교체,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으며 신한 SOL페이에서 착한가격업소 지도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제주도 30대 맛집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 신한카드, 신사업 창업가 대상 데이터 역량 강화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건강 디테일링'과 '저속노화' 주목
- 신한카드, 캐나다관광청 협력해 순차적 업무 협약 추진
- 신한카드, 뉴진스 출연한 '신한 SOL페이' 신규 광고 온에어
-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소비자 돈 관리 기술 확인
- 신한카드 직원, 보이스피싱 피해 막았다…경찰 감사장 수여
- 신한카드, 보건복지부·아동권리보장원과 위기임산부 지원 위한 업무협약
- 신한금융그룹, 파리올림픽 출전 국가대표팀에 격려금 전달
- 신한카드,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 출시
- 신한카드, '카카오뱅크 PLCC' 첫번째 사업자 선정
- 신한카드, '제1기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발대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