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미디어 전시…트래블 키트 증정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전시장 모습. 사진=노루페인트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전시장 모습. 사진=노루페인트

[데일리한국 김하수 기자] 노루페인트가 대규모 체험형 미디어 전시회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컬러 콜라보를 기념해 트래블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도 오라동 소재 총 1200평 대규모 전시장에 마련된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는 7가지 존으로 구성된 실내공간에서 프로젝션 맵핑, AR카메라 등을 통해 상상 속 하리보 세상을 실감 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게 만든 미디어 전시다.

노루페인트는 하리보 브랜드 특징을 반영한 알록달록한 컬러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순&수 올커버 시리즈를 협찬했다. 또 공간 컨셉에 맞춰 요청한 14가지 컬러를 지원하는 등 하리보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콜라보 기념 트래블 키트 증정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노루페인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트래블 키트와 함께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에서 판매하는 비치타월, 파우치 등의 굿즈가 제공된다.

노루페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를 통해 하리보 전시장을 소개하는 온라인 도슨트를 공개하고,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세계 120개국 이상의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하리보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전시장에 방문해 선명한 컬러 공간으로 연출된 하리보 특유의 명랑함과 에너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