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이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로 전환 가능한 신세계백화점 자체 포인트이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 △음식점 △주유 결제 시에는 1%, △대중교통 △택시 △제과·아이스크림 △편의점 결제 시에는 1.5%로 상향하여 적립해준다. 주말에는 각각 2배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는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외에 신세계백화점∙이마트에 특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무료 주차, 할인 쿠폰,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 신세계백화점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휴카드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행사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시 6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 혜택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이용시 월 통합 1회 제공된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는 일상 생활에서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주말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CGV에서 영화 티켓을 5천원 이상 결제시 3천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워터파크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통합 일 1회, 연 5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엔진오일 교환시 2만원 현장할인, 타이어 펑크 수리∙위치 교환 등 차량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말 국내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외한 이상의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신백리워드 적립 및 사용방법,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 등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또는 신세계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