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쿠팡은 오는 4일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번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로, 국내외 뷰티 브랜드들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숨37도, 아벤느, 브이티(VT), 투쿨포스쿨 등 국내외 대표 뷰티 브랜드 9개사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각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을 모았다. 대표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셀퓨전씨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엑스퍼트 △브이티 리들샷 700 등이 있다.

쿠팡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혜택은 반값! 예쁨은 두배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메가뷰티쇼에서 호응이 좋았던 '뷰티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 세럼, 에센스, 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11일~17일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주인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관을 통해 마지막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마별 특별관을 신설했다.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모은 ‘뷰티어워즈’, 신규 상품들만 골라 볼 수 있는 ‘신상공개’ 코너를 마련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