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간 항공정비 단일학부만 운영한 진정한 항공전문 특성화 학교
홈페이지 통해 객관적인 실적 볼 수 있어 학생들의 신뢰감 높아
그 중에서도 항공정비 단일학부를 운영하고 있는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에 쏠리는 관심은 특별하다. 23년 간 오로지 항공정비 단일학부만을 운영해온 진정한 의미의 항공특성화 학교라는 인식 때문이다.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는 자격증 취득율과 취업률에서 객관적인 수치로 증명해 보이며 실적으로 증명하는 학교라는 슬로건에 맞는 면모를 보여 왔다. 특히 일반 부사관이 아닌 군에서 항공기 정비를 전문으로 담당하는 항공기술부사관 합격률 전국 1위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항공정비 특성화 학교로서 인정받고 있다.
지난 4월 30일 공군부사관 218기 임관식에서도 본교 졸업생 17명이 최종 임관하였고, 5월 2일 219기 합격발표에서는 인하항공 재학생 18명이 합격하여 항공전문학교 중 가장 높은 항공기술부사관 합격률로 전문성을 입증하였다.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지원한 순창 제일고 3학년 이인재 학생은 “항공정비사로 부사관이 되고 싶어서 알아 보던 중, 언론보도를 통해 정확한 수치를 증명해 보인 학교는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 뿐이기에 믿고 지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인하항공은 타 학교들과는 차별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격증 취득현황과 취업현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을 우선 선발하고 있으며, 수능 및 고교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적성 면접과 고교생활기록부를 통해 선발한다. 합격자 전원에게는 드림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inhacollege.co.kr)나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032-555-2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