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 1급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호텔에서 편안히 먹고 자고 즐길 수 있는 All in One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는 색색이 물드는 단풍을 구경하러 떠나지만 사실상 단풍반, 사람반일 것이다. 하루쯤은 북적한 곳을 떠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머리를 식혀보는 여유도 가져보자.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삼시세끼 이 모두를 호텔 총주방장이 해결해주는 알찬 All in One 패키지는 슈페리어 트윈 또는 킹 1박, 더 스퀘어 조식 뷔페 2인, 투숙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한 더 스퀘어 중식 또는 석식 2인 뷔페, 프리미어 라운지 2인 무료 입장, 지네스떼 까베르네 사비뇽 (Ginestet Carbernet Sauvignon) 1병과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며, 객실내 유료 미니바를 30,000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은 약 100여가지의 다양한 국가를 대표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미 시그니쳐 메뉴로 입소문이 자자한 양갈비와 LA갈비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올해 7월에 합류한 인도 쉐프 ‘라나’가 직접 선보이는 인도메뉴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패키지는 3층에 위치한 사우나와 24시간 인발란스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273,000원 (세금 별도)부터 이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의 뷔페를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실 문의 및 예약 031.547.6600
할인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