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란 주제로 진행
‘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트레이딩 콘퍼런스’는 이퀄자산운용(현 한앤파트너스자산운용) 창업자이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유진투자선물 김동호 상품운용팀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자인 김동호 팀장은 작년 9월 유투브에 ‘100억 자산가가 투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란 제목으로 게시된 인터뷰 동영상이 약 56만 조회수를 달성하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인터뷰를 통해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탐욕을 버리고, 자신만의 원칙 아래 치열하게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이날 트레이딩 콘퍼런스에서 김동호 팀장은 트레이더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그 과정에서 느낀 올바른 투자자의 자세, 자신만의 매매기법과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선물 이수구 대표이사는 “매년 트레이딩 콘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있어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는 고객의 수익률 향상”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성공한 트레이더가 전하는 투자원칙과 매매기법, 시장분석 방법 등 실제 투자에 도움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퍼런스는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관련기사
최성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