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다이렉트몰 ‘고객 리뷰 서비스’를 오픈해 가입고객들의 알뜰폰 이용후기를 실시간 공유하고 참여 혜택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가입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실시간 알뜰폰 리뷰’ 서비스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개통 후 8일 이내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별점과 간단한 이용후기를 전송하면 다이렉트몰에 즉시 게시된다. AI 챗봇과의 단순한 대화를 통해 터치 몇 번으로 리뷰에 참여할 수 있고, 사진·동영상·문자 등 양식 또한 자유롭다.

한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찐리뷰 챌린지’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리뷰에 참여한 고객 총 101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스마트워치·키체인·고속충전기·핑거스트랩 등 혜택을 제공한다. 동영상 리뷰를 남기거나, 리뷰를 본 방문자들의 ‘유용해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고객 리뷰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천만시대 주역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젊고 트렌디한 서비스 혁신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헬로모바일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열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