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히트작 ‘별이되어라!’가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키텍트’ 세력의 신규 써드임팩트 ‘게르헤티스’와 ‘헬무트’ 2종이 등장해 이야기를 풀어간다. 아키텍트 종족은 진화의 설계자들로 수 만년 동안 우주의 생명과 진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존재들이다.

게르헤티스는 탱커 포지션의 성기사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헬무트’는 딜러 포지션의 궁수이며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원거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다양한 콘텐츠도 확장된다. ‘운명의 도서관’은 3층이 추가되며 전장에 진입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을 개방하는 ‘영웅의 서 3권 페이지’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웅을 쉽게 강화할 수 있는 ‘영웅의 회랑’에는 ‘써드임팩트 영웅들의 회랑’이 추가되어 ‘영웅 카드’와 ‘초월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9일 까지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8주년 맞이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8주년 무드등’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진행하고 획득한 별꽃 포인트로 ‘초월 카드’, ‘영웅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별꽃 축제’와 14일간 로그인 시 ‘영웅 강화권’, ‘엘 가이아 무기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8주년 케이크 장식 수집 이벤트’와 ‘팔용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8주년 케이크 장식 이벤트에서는 모험가 던전에서 케이크 장식을 수집해 8주년 케이크를 장식하고 ‘가이아의 혼’과 ‘여신의 기억’ 등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팔룡이 이벤트는 8주년 생일파티에 난입한 악당, 팔룡이를 처치하면 ‘팔룡이’가 떨어뜨린 모험 배지 조각을 모아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주년 사진 완성 이벤트’, ‘8주년 기념 접속 선물’ 등 게임 접속과 참여를 통해 특별한 영웅과 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