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에몬스는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 했다고 14일 밝혔다.
사내맞선은 인기가 많았던 웹소설을 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이다. 얼굴 천재 능력남 최고경영자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분) 아파트 등 상류층 저택 속에서 에몬스 가구 제품이 활용됐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강태무의 거실 공간에 등장하는 ‘워너비 라운지’ 소파와 ‘리젠스’ 소파이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2.0~2.2㎜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리젠스 소파는 극중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췄다.
에몬스는 사내맞선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 제품을 내달 5일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강태무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홍정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