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3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자정 사이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미지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 제공하고 1일차와 7일차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과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일반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3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는 4월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위해 인게임 재화인 ‘골드’ 획득량을 높이고 18시부터 자정까지 사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켰다.
또한,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딘 속 300을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CM로스크바의 선착순 퀴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지난 300일의 오딘을 추억하며 다양한 인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갤럭시 탭’,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4월27일까지 ‘마을의뢰 이벤트!’를 진행해 7일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마을 의뢰서’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장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