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12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2주년 종합 선물 세트 쿠폰 번호를 인게임에서 공개했다. 이번 쿠폰에는 스피드 전용 레전드 등급 카트 ‘블랙 비틀 MAX’, 레전드 등급 플라잉 펫 ‘나이트 님프’, 레전드 등급 캐릭터 ‘코튼 캔디 디지니’ 등의 역대급 기간제 보상이 담겨있다.

또, 5월31일까지 ‘아이폰13’, ‘에어팟프로’ 등 경품 혜택이 있는 ‘슈퍼 위크’를 열고, 이벤트 경품 최초로 대장급 카트 영구제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랭킹전과 클래식모드에서 완주 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최대 1일 2회 ‘슈퍼 위크’에 응모 가능하다.

기존, 복귀 유저 맞춤형으로 열리는 ‘고마워요 라이더님!’ 이벤트에서 ‘게임 접속 만 2년 달성’, ‘108레벨 달성’, ‘2020년 5월 가입’ 등의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 ‘금메달 플레이어 엠블럼’, ‘2주년 파티 타이틀’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 대상으로 진행하는 ‘환영해요 뉴스타’에서는 40레벨 미만 유저들에게 레이서/뉴비 성장 패키지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5월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타이어 조각’을 이용해 레전드등급 카트 ‘스타쉽솔리드’, ‘배찌배틀카트’, ‘팬더레인저신화’ 등 카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시즌 13과 함께 인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레전드 스피드카트 ‘슈퍼 코튼’을 포함한 ‘칼레이도’, 2주년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써멀 오프로드’ 카트와 스위트 파이터 ‘슈퍼 코튼’의 주인 ‘슈가’, 놀이공원계의 마에스트로 ‘피에로’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대 레벨을 120레벨로 상향시키고, 보상 혜택이 있는 레벨 별 성장 퀘스트를 추가한다.

오는 13일부터는 ‘동화 마녀의 성’, ‘놀이동산 2주년 파티 경기장’ 등 다채로운 신규 트랙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며, 개발 단계에 있는 ‘크로스 서버 랭킹전’, ‘PRO라이선스’, ‘시뮬레이션 모드’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