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9일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개최해 우수 리테일러사,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을 시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매년 전국 공식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과 함께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의 노고를 치하하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을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와 반도체 이슈 등의 위기 속에서도 고객 최일선에서 훌륭한 서비스와 성과를 보여준 리테일러사 및 서비스 센터 직원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한 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등을 포함한 종합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천일오토모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일산 전시장과 인타이어모터스 대구 전시장이 선정됐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와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개인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이그제큐티브,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세일즈 및 서비스 리셉셔니스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14명이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일상 회복을 위한 노력에 따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역시 더욱 활발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온·오프로드 성능 갖춘 도심형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레인지로버 이보크'
-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SV' 가격 공개…2억9237만원
-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3세대 최초 공개
- 재규어 TCS 레이싱 팀, 포뮬러 E 챔피언십 2연속 우승
- 랜드로버, 오프로드 '올 뉴 디펜더 130' 공개…"성인 8명 탑승가능"
- 랜드로버,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사전 계약 실시…1억5000만원대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휴가철 무상 점검 ‘하계 캠페인’ 실시
- 재규어 TCS 레이싱 ‘미치 에반스’, 포뮬러 E 뉴욕 경기서 ‘3위’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