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규 이벤트 ‘브라운의 행운 주사위’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브라운의 행운 주사위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에 표기된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주사위와 플레이를 통해 필드에 떨어진 주사위를 습득해 이벤트에 참여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7일로 예정된 정기 점검 이전까지 약 한 달간 실시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전설 상승 에센스’를 비롯해 ‘베스페르 에센스’ 등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높은 가치의 에센스를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16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7일의 행복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 게임에 출석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만 골드’를 포함해 높은 가치의 장비 에센스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6월3일부터5일까지, 6월10일부터 6월12일까지 각각 두 차례 동안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타임 이벤트 동안 플레이를 즐길 시 석상 경험치를 비롯해 처치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며,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는 ‘룬 성장재료’의 등장 확률이 상승한다.
관련기사
장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