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라인게임즈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글로벌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6월16일까지 ‘글로벌 런칭 2주년 기념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총 7일을 접속하면 운명 영웅 초월 재료 ‘래쉬 아이’를 비롯해 700제스(인게임 재화), 염색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글로벌 런칭 2주년 고급 무료 영입’을 통해 최대 77개의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30일까지 신화 영웅 ‘미스티’, ‘루드’, ‘비트루’ 중 선택한 1종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신화 영웅 선택 확률업 이벤트’와 ‘신화 도전 과제’가 진행된다. 신화 도전 과제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신화 영입 티켓’, ‘얼티밋 오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용제의 기사단’ 테마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도 6월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레이드 쿠폰’으로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영웅 밸런스 조정을 비롯해 신규 미니게임 추가,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