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이 한발 앞선 얼리버드 행사를 통한 제주노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13일 월요일부터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제주 노선 할인 프로모션은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을 통해 할인이 적용되는 방식이다. 진행되는 노선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4개 노선으로 하루 여러 차례 왕복 운항하고 있다.
할인 이용 방법은 항공권 선택 시 할인코드 입력란에 ‘TWJEJU’를 입력하면 9월 예약은 5%, 10월 예약은 10%가 즉시 할인으로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 대상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항공편으로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한 최대 1만원의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NH농협카드, 우리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5천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항공권 예약 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탑승고객에게 제공하는 티펫 서비스와 여행자보험도 간편하게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한발 앞선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이용해 가을 시즌 제주도에서 더욱 합리적이고 특별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현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