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9시부터 응모 시작…i-ONE Bank(개인) 앱 통해 참여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IBK기업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 첫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우대MY통장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20일 이후 'i-ONE 자산관리'를 처음으로 가입한 고객이다. i-ONE Bank(개인)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가능하다.

IBK기업은행은 선착순 1만7000명에게 직장인우대MY통장 연 10%포인트 특별우대금리(1000명), 연 5%포인트(1000명), 연 1%포인트(1만5000명) 특별우대금리쿠폰을 즉석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고객들은 당첨내용을 i-ONE Bank(개인)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일로부터 3주 이내에 '직장인우대MY통장'에 가입하면 특별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최초고객, 마이데이터 동의 등 우대조건을 만족할 경우 상품우대금리를 추가로 적용받아 최대 연 13.9%의 금리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i-ONE 자산관리는 마이데이터를 통해 은행, 보험, 증권, 카드 등 흩어져 있는 정보를 하나로 모아서 분석·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면서 "IBK생활금융플랫폼인 'i-ONE 자산관리'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직장인우대MY통장은 자산관리가 필요한 직장인을 우대하는 적립식 중금채 상품이다.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자유적립이 가능한 1년 만기 적립식 상품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IBK기업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