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42개월 1위 신기록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릴레이 선행에 나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지민이 지난 16일 발표한 2022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올라 42개월째 1위라는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재경신했다.

이후 트위터상에는 '#우리지민또1위했네' '#지민브평7월1위축하해' '#JIMIN42개월브평1위' '#방탄소년단지민'가 실시간 트렌드 1위부터 4위까지 장악했으며 8위 'Congratulations Jimin' 13위 'JIMIN JIMIN' 등이 랭크되며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지민의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신기록 달성을 축하하며 팬페이지 'JIMIN DATA'는 트위터를 통해 지민의 이름으로 말레이시아 유니세프 기부 소식을 전했다.

지민의 아시아 팬들로 구성된 팬페이지 'JIMINATION'은 '세이브 더 칠드런'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이외에도 소아암 등 투병중인 어린이를 위해, 팬들의 개인 기부들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지민은 앞서 소아마비 박멸기금 1억 원을 국제로터리클럽(Rotary International)에 쾌척한 바 있으며 부산교육청에 1억 원, 전남도교육청에 1억 원의 기부금을 기탁하는 등 타에 모범이 되는 꾸준한 선행을 펼쳐왔다.

특히 지민은 몸소 실전하는 선행 뿐만 아니라 패션을 통해 전하는 'BE A GOOD HUMAN' 메시지로 많은 팬들의 공감을 일으켰으며 '연금술사' 등을 집필한 세계적 문학계 거장 파울로 코엘료(Paulo Coelho) 또한 이를 주목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받은 지민의 팬들은 특히 팬덤 내에서도 유독 활발하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본보기 팬덤으로 지난해 지민의 생일 10월 13일을 기념해 한달동안에만 227개의 기부선행으로 입을 다물지 못하게한바 있다.

이처럼 지구촌 곳곳의 취약계층 및 전쟁지역의 어린이 돕기, 멸종 위기동물을 위한 기부금 전달, 맹그로브 나무심기, 숲조성, 쌀기증, 코로나19 및 태풍, 홍수등의 자연 재해뿐만아니라 대형산불등 어려움에 처한 인간과 동물에게 구조물품 전달 및 도움의 손길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행사하며 선순환의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