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성수기 필수 상품 최대 69%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100원딜 행사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사업자회원의 비용 절감을 위해 ‘여름휴가 대목잡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숙박, 레저, 교육 등 휴가철 성수 업종과 관련된 필수 상품을 엄선해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가전, 생활, 레저 및 교육 관련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업자회원을 위한 특급호텔 100원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1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ID당 기간 내 1회 참여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각각 1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당첨 고객은 다음달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응모 결제금액 100원은 응모자 전원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이주철 지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바캉스철을 맞아 사업자회원 대상 매출이 증가하는 등 B2B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휴가 대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사업자회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