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정순영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대상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8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사업은 SBS미디어넷 대표 프로그램인 콜라붐신 시즌2 중 ‘구해줘 패키지’에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이 참여해 기업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전국 및 글로벌 홍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SBS미디어넷 콜라붐신 시즌2 MC 김준호와 함께 구해줘 패키지에 참여하는 단지 입주기업과 협업하고자 하는 수요기업을 공개 요청하고, 분야별 전문가 컨설팅 지원,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 연계 지원, SBS미디어넷 SNS 콘텐츠 배포를 통한 바이럴 확산 및 이슈화를 통한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입주한 기업으로 디지털 예능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가 필요한 업체다.
타기업과 콜라보가 성사될 경우 시제품 제작 및 콜라보 제품 생산 판매 가능한 브랜드 및 제품을 보유한 기업으로, 총 2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콜라붐신 시즌2 구해줘 패키지의 모집공고 내용과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설명회는 오는 26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제주혁신성장센터 투게더존 T-7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JDC
정순영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