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등 선착순 800명에 경품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기업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 WON氣 UP! 대고객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기업에 최초가입, 로그인한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BHC 치킨 SET 쿠폰을 총 8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또 개인사업자에 한해 가입 후 익월 3회 이상 이체 시 △정관장 에브리타임 50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GS칼텍스 주유 30,000원권 등을 총 130명에게 추가 경품 기회까지 있다.
우리WON기업은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앱이다. 고객별 맞춤 화면으로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이체, 간편 잔액 채우기, 자금관리 메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리WON기업 입출금 알림 기능을 통해 수수료 없이 원화·외화 통장의 입출금 내역을 푸시(PUSH) 알림으로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이 우리WON기업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WON기업에 기업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우리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